본문 바로가기

취미/모여봐요 동물의 숲

[모동숲] 모여봐요 동물의 숲, 돈나무 요약 정리

 

“돈을 심으면 나무에 돈이 열린다?!”

 

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힐링 게임을 표방하지만, 저는 역시 돈 버는 재미를 느낄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. (후후)

 

오늘은 모동숲에서 소소하게 돈을 버는 방법! 돈나무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빛나는 땅 발견

섬을 돌아다니다 보면 위와 같이 빛나는 땅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

 

저 땅을 파면 돈 꾸러미가 나오고 땅은 황금색으로 빛이 나는데요,

 

바로 저 곳에 돈 꾸러미를 심으면 돈나무가 열리게 됩니다.

 

 

돈꾸러미 만들기 #1 : 주머니 - 현재 소지금 선택

저는 처음에 돈 꾸러미를 만드는 방법을 몰라 엄청 헤맸어요..

그래서 돈 꾸러미 만드는 방법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!

 

돈 꾸러미를 만드는 방법은 우선 주머니를 누른 후 좌측 하단의 돈 모양을 선택합니다.

 

 

돈꾸러미 만들기 #2 : 원하는 금액 선택

그럼 위와 같이 금액을 선택할 수 있어요.

 

여기서 10,000벨을 선택하여 10,000 벨짜리 돈 꾸러미를 만듭니다.

(왜 10,000 벨을 선택하는지는 글 마지막을 참고해 주세요)

 

 

돈꾸러미 만들기 #3 : 구멍에 묻기

그리고 위와 같이 새로 생긴 10,000 벨짜리 돈 꾸러미를 구멍에 묻어주세요.

 

 

아기돈나무

그러면 이러한 아기(돈) 나무가 생깁니다.

이제 이 나무를 무럭무럭 키우면..

 

 

돈나무다!

짠! 이렇게 나무에 과일 대신 돈이 열려요

(위 사진들의 나무와는 다른 나무라 위치가 다르니 참고 부탁드려요)

 

그리고 나무를 흔들어보면 10,000 벨짜리 돈 꾸러미 3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10,000 벨로 30,000 벨 만들기 참 쉽죠?

 

 

추가 Tip
빛나는 땅에 돈을 심으면 3배로 불릴 수 있습니다.
그렇다면 큰 금액을 넣으면 더 큰돈을 벌 수 있느냐?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.

10,000 벨 까지는 안정적으로 3배의 수익을 낼 수 있으나, 그 이상의 금액은 확률적으로 3배의 수익이 나오게 됩니다.

따라서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 더 중요한 분들은 10,000벨 까지만 심는 것이 좋겠네요.